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ABOUT

아모레퍼시픽은 1945년 창립 이래 열정과 기술을 바탕으로, ‘아모레퍼시픽만의 아름다움’을 만들고 가꾸기 위해 한결같이 노력해 왔습니다. 그 노력을 공장 밀집 지대에서 문화 예술 지구로 탈바꿈하는 곳, 낡았으나 그래서 더 새로운 곳, 성수동에서 소개합니다.

AMORE 성수 매장 외부

새롭고 빛나는 것은 아름답습니다. 그러나 오랜 시간을 견디고 흠집 난 것도 아름답습니다. 시간이 만든 이야기는 새로움으로 갈음할 수 없습니다. 포개진 시간이 우리에게 하는 말은 그 자체로 아름답습니다. 새것이 줄 수 없는 귀함이 있습니다. 이곳은 고장 난 자동차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보살피고 손질하는 곳이었습니다. 여전히 그 모습이 남아있습니다. 투박하게 마감한 벽, 고르지 못한 높낮이의 바닥과 계단, 불쑥 나타나는 낮은 천장과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나타나는 높고 뾰족한 천장. 흘러간 시간을 간직한 건물의 뼈대를 그대로 두었습니다.

건물 한가운데, 초록이 물든 아모레성수의 성수가든이 있습니다. 비비추, 노루오줌, 앵초, 한라부추.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다채로운 식물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습니다. 사뿐히 정원으로 내려온 햇살 한 조각, 빗물 한 방울, 눈 한 송이로 누구보다 먼저 계절을 느낄 수 있습니다. 물과 안개가 가득한 성수가든에서 자연의 순간을 경험해 보세요

세월을 견디고 남은 자동차 정비소로, 화려한 꽃 없이도 환히 빛나는 풀과 나무로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전합니다. 아모레퍼시픽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라운지, 여기는 ‘아모레성수’ 입니다

AMORE 성수 테스트라운지

아모레성수는 아름다움을 알아가는 공간입니다. 우리는 화장품을 파는 공간이 아닌 화장을 잘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. 지난 70여 년 간 아모레퍼시픽이 최초와 최고를 지향하며 만든 30여 개 브랜드, 2천3백 여 제품을 준비했습니다. 오늘 새로 나온 화장품, 이 계절과 어울리는 립스틱, 내 피부가 가장 좋아하는 감촉의 크림도 찾을 수 있습니다. 아모레성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순수한 토너 ‘성수토너’도 만나보세요.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프로 아티스트의 감각으로 완성한 화장법을 따라 해 볼 수 있고,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.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정원이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 화장품을 써 볼 수도 있습니다.

AMORE 성수 정원

아모레성수는 사색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오래 바라보기 편안한 초록이 있습니다. 큰 창을 통해 깊이 들어오는 햇빛은 공간에 온기를 더하고, 그 아래 쉴 수 있는 그늘을 만들어 줍니다. 해질 무렵에는 아모레성수 옥상에 올라가 보세요. 투명했던 하늘은 붉어지고 내 발아래 사물들은 테두리만 남긴 채 사라집니다. 그 순간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.

아모레성수에는 아름다움의 씨앗이 숨어있습니다. 나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화장법, 나와 잘 어울리는 립스틱,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풍경, 그리고 녹차 한 잔의 여유. 아모레성수에서 보고 느낀 것들이 모여 일상을 아름답게 꽃피웁니다. 오늘 아모레성수에서 보물 찾기 하듯 새로움을 발견해 보세요.

VISIT

오시는길: 성수역2번출구 직진후 좌회전 (어니언, 카페봇 옆)
위치
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길 7
운영시간
AM 10:30 ~ PM 8:30
(매주 월요일, 설/추석 당일 휴무)